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젝시오11 여성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세트

안녕하세요. 원골프 & 연희골프 상품기획 최균식 이사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날씨가 진짜 기가막히게 좋네요!!

날씨는 좋은데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고...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마음놓고 놀러갈수도 없는 노릇이고 참... 답답하네요.

그래도 저는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일을 해야하는데 라운딩을 너무 나가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 끝나고 연습하러 가는 걸로~ㅎㅎㅎ

엊그제 단골고객님께서 아는 지인이 있는데 저한테 어떤 클럽을 사야 되냐고 하면서

추천을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연락오신 분은 여성초보골퍼분!!

어떤 클럽을 소개를 해드려야 할까? 생각하다가

여성골퍼분들이 제일 선호하는 클럽 젝시오11을 추천했습니다.

 

원골프 & 연희골프

일단 지인을 보니 힘이 없는 편인거 같았습니다.

일단 다양한 여러종류의 브랜드가 있었지만

대부분 여성들은 선택폭이 적다 보니깐 가벼운 클럽하고 무거운 클럽하고

나눠서 선택을 해드렸고요

금액 상관이 없다고 하셔서 개인적으로 젝시오11을 추천했습니다.

처음부터 스윙스피드는 빨라지지는 않을거 같아서

가벼운 클럽을 사용을 해서 적응을 해가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니깐요~^^

그리고 여러가지 브랜드 중에서도 젝시오11 이 제일 치기 쉽고

지인에게 제일 잘 맞았던걸로..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 아무것도 없어서 풀세트를 맞춰야 되는데

우드랑 유틸리티도 구매를 해야 되는 상황이라

대부분 여성들은 4번이나 5번우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고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시기에 거리에 중점을 둔 3번우드보다는

치기쉬운 라인으로 세팅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젝시오11은 헤드가 커서 안정감이 최고거든요..ㅎㅎ

다음은 유틸리티를 구매를 해여되는데

우드를 5번우드를 선택했다면 유틸리티는 4번으로 장착하면 세팅 끝!!

만약 3번우드를 선택했다면 3번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되고

아이언세트가 7번부터 있으면 5번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됩니다.

여성들은 거리가 잘안나오기 때문에

짧은거 보다는 조금 길게 사용해야지 거리가 더 많이 나올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젝시오11은 그 전모델인 젝시오10 보다 페이스 부분이 조금

두꺼워졌어요~~ 그래서 스윗스팟이 조금 넓어져서 처음 골퍼들 시작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듯하네요~~ㅎㅎ

젝시오11은 어느곳을 가셔도 제품이 없는곳은 있어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훨씬 싼곳은 없습니다.

찾는 고객들도 많고 제품도 좋고 물량 확보가 관건인 제품이죠!!

그래서 얼마나 설명과 친절하게 응대를 하고 서비스에 중점을 두면 좋을듯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골프백은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좋아하는 취향으로 정해드리는데요~

고객님이 센스와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멋진 분이시기에

요즘 가장 핫한 옴닉스골프 스탠드백을 고르셨네요~~역시 짱!!

젝시오11 아이언세트도 구성이 6~9번 pw,aw,sw 총 7개 구성으로 되어 있구요

다른거에 비해 무게도 가볍고 스윙하기도 편합니다.

이렇게 원골프 & 연희골프에서는

고객님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서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성능,가격등을

확인한후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다보니 친해지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자주 놀러오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지인분들도 소개시켜주시기도 하고

지나가시다가 커피도 사다주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젝시오11을 구매할려고 알아보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브랜드 정품 상품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으니

직접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상담은 무료니깐요~~~ㅎㅎ

구매를 안하시더라도 골퍼에게는 친한 전문가를 알아두시면

언젠가는 꼭 도움이 될꺼니깐요~~

그럼 끝!!!!!

원골프 & 연희골프 상품기획 최균식 이사